오늘의 능력

주님 뜻대로 하소서

빌립보서 4 (NKRV)

"나라이 임하옵시며, 뜻이 하늘에서 이룬 것 같이 땅에서 이루어지이다." (마태복음 6:10)

당신의 삶을 황폐하게 만든 비극을 겪으며 어찌해야 좋을지 모르고 있습니까? 그렇다면 당신이 어떤 기분일지 저는 알 것 같습니다.

제 인생에 있어 정말 기뻤던 일은 1988년부터 1996년까지 아프리카 동부 케냐에서 행했던 선교 사역이었습니다. 1996년 7월 11일에 케냐에서 당한 자동차 사고로 저는 사지를 못 쓰는 불구가 되었습니다.

삼년 가까이 투병하면서 새로운 삶의 방향을 찾으려고 애썼습니다.  저는 하나님께 다시 걷게 해달라고, 그러면 케냐로 돌아가 주님께 헌신하겠다는 서원을 했습니다. 그러다 저는 이런 기도가 제가 원하는 삶을 주님께 만들어 달라고 명령하는 꼴이라는 점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어느 날 저는 이렇게 기도했습니다. "주님, 제가 무얼 하기를 원하십니까?" 지금 저는 집에서 매주 성경 공부를 인도하며, 교회에서 설교하고, 하나님 말씀을 듣기 원하는 간호사나 치료사와 상담도 하고 성경공부도 함께 합니다. 그 가운데 한 간호사에게 세례도 주었습니다.

저는 아직도 제가 갖고 있는 장애와 씨름하며 제 삶의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주님께 제 삶을 맡긴 이후로는 그 길이 더 확실해졌습니다.

여러분의 문제를 여러분의 방법으로 해결하려 시도하지 마십시오. 주님께서 그의 방법으로 해결해 주시도록 기도하십시오. 그러면 하나님 안에서 여러분의 길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나라이 임하옵시며, 뜻이 하늘에서 이룬 것 같이 땅에서 이루어지이다." (마태복음 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