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능력

네 마음이 끌리는 곳

Vicki: 오늘 본문의 작가가 “당신의 재산이 당신의 지남철입니다”라고 한 것이 무슨 뜻이라고 생각하세요?
Don: “A magnet"은 다른 금속을 끌어 당기는 특별한 금속을 말하지요. 그러니까 내 생각엔 그것이 어디에 있든지 우리는 우리들의 재산에 마음을 빼앗기게 된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겠지요.
Vicki: 그럴 것 같아요. 작가는 휴가를 가던 일을 이야기해요.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일종의 보물이지요.
Don: 맞아요. 사람들은 오랫동안 휴가를 기다리지요.
Vicki: 작가는 “휴가의 모든 일정이 즐거움으로 가득하도록 노력하십시오”말고 했어요. 이것을 다른 말로 해 봐 주시겠어요?
Don: 그러지요. 휴가에 관련된 모든 일이 즐거운 것이 되도록 열심을 다 하십시오라고 할 수 있겠지요.
Vicki: 어떤 사람들에게는 토지가 보물이 되지요.
Don: 그렇지요. 그것이 작가가 사람은 땅이 음식을 생산할 때까지 경작하여야 한다고 한 이유이지요.
Vicki: 그렇지만 사람이 땅을 사게 되면 그 사람은 더 열심히 일해야 하지요.
Don: 작가는 거기에 기쁨이 더해지고 그것을 향해 갈 때에 세세한 돌봄이 있어야 한다고 해요.
Vicki: 다른 말로 하면, 그것을 다룰 때에 모든 세밀한 부분까지도 관심을 갖고 살펴야 한다는 뜻이지요.
Don: 그리스도인에게 다른 그리스도인들을 만나는 것은 훌륭한 일이지요.
Vicki: 동감이에요. 만남의 시간은 멋진 시간이지요 그래서 일주일 내내 그 시간을 기다리게 되지요.
Don: 평화가 있고, 진리가 있고 고요함이 있는 그 곳이 작가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라고 해요.
Vicki: 주님이야 말로 모두에게 가장 좋은 보물이지요.
Don: 아멘! 오늘 어떤 계획을 세워놓으셨나요?
Vicki: 한 두 가지가 아니에요. 주님의 축복을 누리는 하루 되세요,.
Don: 당신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