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능력

하나님의 가족

빌립보서 1 (NKRV)

“내가 너희를 생각할 때마다 나의 하나님께 감사하며.” (빌립보서 1:3)

만날 때마다 편안하게 하는 친구가 있으십니까? 이런 친구들과 함께 있는 것을 고대하고 그 우정을 소중히 여기십니까?

나는 친구와 가족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그 중에서도 특별히 감사 드려야 할 분들은 나를 격려하며 위해 기도하고 사랑해주는 매주 만나는 교회 가족들입니다. 그들은 나의 육적 안녕 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영혼의 안녕을 돌봐주는 친구들입니다. 하나님의 지혜 가운데 이와 같은 교회 가족들을 세워주셨습니다.

세상이 창조되어 낮과 밤이 생긴 이래 하나님은 우리에게 재충전이 필요하다는 것을 아셨습니다. 그는 이 세상의 혼돈으로부터 우리를 이끌어주고, 세상과 직면할 힘을 줄 크리스천 친구들이 우리에게 필요하다는 것을 아셨습니다.

이와 같은 교회 가족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교회는 “나의 도피성”입니다. 이처럼 놀라운 크리스천 네트웍을 갖고 있는데 내가 어떻게 낙담할 수 있겠습니까? 이번 주 당신 교회의 가족들을 인해 하나님께 감사를 드리고, 당신을 인해 사람들이 감사하는 친구가 되도록 노력하십시오.

주님, 주님의 자녀들을 만남으로 얻게 되는 사랑과 격려를 인해 감사를 드립니다. 저로 하여금 제 삶 가운데서 얼마나 그 친구들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지 깨닫게 해 주심도 감사를 드립니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