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능력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목적

예레미야 29 (NKRV)

“나의 달려갈 길과 주 예수께 받은 사명 곧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 증거하는 일을 마치려 함에는 나의 생명을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노라” (사도행전 20:24)

생명은 귀한 선물이며 하나님이 의도하신 목적이 있습니다. 제가 가장 안타까워하는 것은 참 의미도 모른 채 인생을 허비하는 것, 즉 그저 인생을 내다버리는 일입니다.
인생을 의미 있게 하려면, 하나님의 말씀을 깊이 알고 깨달아서 날마다 실천해야 합니다.
다윗 왕은 아들 솔로몬에게, 인생에 가장 중요한 선택을 해야 할 때에는 하나님의 지혜를 구하라고 가르쳤습니다. 우리도 이렇게 해야 합니다. 사도바울은 자신의 생명이 하나님의 목적에 따라 사용되지 못하면 조금도 귀하게 여기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하나님은 저를 위한 목적을 갖고 계십니다! 제가 어떤 환경에 처한다 해도 제 믿음 때문에 제 생각과 행동양식이 바뀝니다.
균형을 잃고 쓰러질 때 저는 회개하는 마음으로 그리스도께 돌아옵니다. 그러면 그 분은 제게 사랑의 빛을 비추시고 저는 다시금 “하나님이 목적하신 목표를 향해 마음을 가다듬습니다!”

주 하나님께 온전히 몰두할 때
우리 삶이 완성됩니다.

귀하신 주님, 주님을 찬양하며 주님의 길을 걷게 하소서. 저희를 사랑하고 용서하며 구원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주가 저희 하나님이시니 주님을 사랑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