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능력

찬양받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시편 96 (NKRV)

“여호와는 광대하시니 크게 찬양할 것이라. 그의 광대하심을 측량치 못하리로다.” (시편 145:3)

하나님께 찬양을 드립시다. 찬양은 우리가 마땅히 해야 할 일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하나님 되심을 찬양합시다. 그러나 아무리 오래 찬양을 드려도 부족할 것입니다. 목소리 높여 자주 찬양을 드립시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하나님이 얼마나 놀라운 분인지를 알게 해 줍시다.
하나님은 놀라운 분입니다. 하나님은 찬양받으실만하고 우리가 경외해야 합니다. 하나님은 사람이 손으로 만든 신이 아닙니다. 그는 가장 높은 분이시며 당신과 나를 포함해 세상 만물을 지으신 창조주이십니다.
이른 아침부터 자주 하나님을 찬양해야 합니다. 하나님께만 우리의 초점을 맞추고, 하나님을 이야기하며, 우리가 가진 모든 것으로 하나님을 영화롭게 해야 합니다. 우리가 행하는 모든 일에 그래야만 합니다. 우리 영혼 깊은 곳에서 하나님이 얼마나 크신 분인지를 묵상하고 그 사실이 우리를 변화시키게 합시다.
모든 사람들에게 우리가 사랑하고 예배하는 하나님을 이야기해 주십시오. 하나님은 역사하시니 온 세상을 심판하실 것입니다. 하나님의 심판은 언제나 의로우십니다. 하나님은 한번도 잘못 판단하시는 분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하나님을 찬양하는 것은 하나님에 대한 가장 자연스런 반응인 것입니다. 이 세상 모든 만물이 기쁨으로 노래하고 주님 나타나실 날을 고대합니다. 당신은 어떻습니까?

지극히 높으신 주 하나님, 경배 받으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저희의 찬양과 저희 삶을 희생으로 주님께 바칩니다. 이 제사가 주 앞에 향기로운 제물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