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능력

구원받은 기쁨

고린도후서 5 (NKRV)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로마서 12:2)

제가 정말 안타깝게 생각하는 것은 불행한 그리스도인들입니다. 크리스천이 불행이라는 색깔로 자신의 개성을 나타내는 것을 저는 원하지 않습니다. 어린 소년이 아빠에게 "아빠, 노새도 크리스천이야?"라고 물었던 것이 생각납니다. 그러자 아빠는 왜 그런 생각까지 했느냐고 아이에게 반문했습니다. "왜냐하면 시무룩한 표정을 짓고 있기 때문이에요."

  성경이 말씀하시는 것을 믿는 그리스도인이라면 행복해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믿지 않는 신자는 불행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천은 예수님께 소망을 두기 때문에 큰 기대를 갖고 있습니다. 예수님께 둔 소망은 결코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오늘 하루하루 살아가면서 하나님이 우리 삶 가운데서 행하시는 놀라운 일을 기대해 봅시다. 과거의 일이나 장래의 일로 염려하지 마십시오. 그 모든 일들이 하나님의 손안에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 바로 이 순간이 말 그대로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선물’입니다(역자 주: 영어로 '선물'과 '현재'는 같은 present를 사용함). 오늘 포장을 풀어야 할 당신에게 주어진 선물인 것입니다. 행복한 크리스천은 전염성이 있어 자신의 행복을 다른 사람들에게 잘 나타내 줍니다(역자 주: 자신이 크리스천임을 증거 한다는 뜻임).

  예수님이 당신을 위해 죽으심으로 당신의 죄가 사함 받고 천국의 여정에 당신이 서 있다는 사실보다 당신을 더 행복하게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요? 구원받은 사실을 기뻐하십시오!

귀하신 주님, 예수님 때문에 저희 속에서 솟아나는 기쁨을 인해 감사를 드립니다. 이 기쁨을 오늘 저희가 만나는 모든 사람들과 함께 나누게 하소서. 다른 사람들에게도 채워주게 하소서. 주님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담대히 말할 수 있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