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능력

당신이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고린도후서 1 (NKRV)

"그가 이같이 큰 사망에서 우리를 건지셨고 또 건지시리라. 또한 이후에라도 건지시기를 그를 의지하여 바라노라. 너희도 우리를 위하여 간구함으로 도우라." (고린도후서 1:10, 11)

(기도에 있어) 자기 스스로의 힘으로만 성공한 사람은 있을 수 없습니다. 그런 일은 있을 수 없습니다.  게다가, 크리스천의 예배는 하나님의 축복에만 의지하는 것이 아니라 주안에서 형제자매가 서로 위해 드리는 기도에 내재하는 능력을 찾아내는 것이기도 합니다.

  사도 바울은 고린도 교인들의 기도 덕분에 죽음의 고비를 넘겼습니다. 그는 교인들에게 그와 그의 사역을 위해 기도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를 위해 합심하여 열심히 기도해 주는 사람들 없이는 그가 실패할 수밖에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기도 제목의 목록이 적힌 공책의 먼지를 제거하십시오. 그것을 끄집어내어 새 이름을 덧붙이고 그들의 필요를 적으십시오. 교회 주보에 기도 요청란을 만드십시오. 선교 소식지를 읽고 그들의 요청을 하나님 앞에 아뢰십시오.

  다른 사람들을 위해 기도하는 임무를 진지하게 여기십시오. 기도는 당신이 다른 어떤 일도 할 수 없을 때 하는 것이 아니고, 위기가 발생할 때 쓰는 응급 용 밧줄이 아니며, 모임 시작할 때나 끝날 때 그리고 음식 앞에서 하는 판에 박힌 어떤 것이 아닙니다.

  기도로 시작하고, 기도로 계속하고, 기도로 마치십시오. 삶과 영혼이 기도에 달려 있습니다.

하늘에 계신 아버지, 저희를 악에서 구하여 주시고, 주님의 영광을 위해 사용하시며, 주님의 아들을 사람들에 높이 드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