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능력

중요한 엄지발가락

마태복음 25 (NKRV)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가 여기 내 형제 중에서 지극히 작은 자 하나에게 한 것이 곧 내게 한 것이니라. (마태복음 25:40)

디지 딘은 1930년대 메이저리그에 가장 위대한 투수 중 한사람이었습니다. 하지만, 한 사건이 그의 경력을 극적으로 바꿔버렸습니다. 올스타 경기도중 직선타구에 얻어맞아 엄지발가락이 골절된 것입니다. 딘은 완전히 회복되기 전에 피칭감각을 회복하려고 노력했고, 그 결과 팔에까지 염증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그는 그의 빛나는 강속구를 잃어버렸고, 그의 경력은 삼류투수로 마감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 엄지발가락 부상은 별 것 아닌 일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야구선수에게는 막대한 영향을 미치는 일입니다.

우리가 맞이할 심판 때에도 예수님은 병든 자를 찾아보고, 헐벗은 이를 입히고, 굶주린 이들에게 먹을 것을 주는 작은 친절의 손길을 베푸는 자들을 칭찬하실 것입니다. 이런 작은 일들에 충성치 못한 사람들은 영원한 형벌에 처해지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능력이나 당신에게 주어진 기회가 작은 것이라고 해서 그것들을 소홀히 여기지는 마십시오.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자녀들이 베푼 아주 작은 사랑의 손길과 친절도 결코 잊지 않으시는 분입니다.

주님을 닮기 위해
주님, 제가 나아갑니다.
주의 기름부음 받기 위해
저 자신과 제가 가진 모든 것을 가지고 나아가오니
주님, 이제로부터 저는 당신의 것입니다.

하나님, 저희의 너무나 이기적인 모습을 고백합니다. 저희를 용서하시고, 지금 저희로 저희가 함께 해야 할 주님의 이름에 나아가도록 인도하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