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능력

하나님은 우리의 기도를 듣고 계십니다.

시편 34 (NKRV)

“여호와의 눈은 의인을 향하시고 그 귀는 저희 부르짖음에 기울이시는도다.” (시편 34:15)

신약 성경 전체를 통해 수없이 반복되는 가르침은 기도하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자주, 그리고 끊임없이 기도해야 합니다. 우리는 담대함으로 하나님의 보좌에 나아가야 하며, 우리의 기도를 듣고 계심을 믿어야 합니다. 하지만, 한번이라도 이런 생각을 해본 적이 있습니까? 어떻게 하나님께서 우리의 기도를 들으실까? 이 땅에 사는 수백만의 사람들이 동시에 기도하고 있는데, 어떻게 나의 기도를 들으실까? 기도하는 사람이 나 혼자만이 아닌데, 나의 모든 기도를 하나님께서 다 들으실 수가 있을까?(성경은 그렇다고 말합니다)

하나님이 어떻게 모든 사람의 기도를 다 들으실 수 있는지 우리는 확실하게는 알지 못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만은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모든 것을 보시고, 모든 것을 아시며, 그의 사랑과 능력은 우리의 이해를 초월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어떻게 그렇게 하시는지는 모르지만 감사드릴 뿐입니다! 우리는 줄을 설 필요도, 차례를 기다릴 필요도 없습니다. 더욱더 좋은 것은, 통화중일 경우가 결코 없으며, 통화 대기를 당할 일도 없습니다!

오늘 하나님께 이야기하는 것을 미루지 마십시오. 하나님은 여러분이 상상할 수 없을 만큼 여러분의 기도를 듣기 원하십니다! 하나님은 여러분의 음성 듣기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애타게 기다리고 계십니다. 기도하십시오. 하나님은 항상 듣고 계십니다!

하나님, 저희의 모든 기도를 듣고 계시며, 저희의 음성과 저희의 간구를 듣기를 원하시니 감사 드립니다. 하나님을 사랑하며 그 이름을 찬양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